애견동반 가능 일산 와인바 더블인 쳐묵쳐묵-맛집-

일산에 있는 조그만한 와인바 더블인 

애견동반이 가능한 술집이 있다니 너무나 감격 +_+

내부는 작지만 아담하고 내공이느껴지는 직원들


와인을 추천부탁드렸더니 시음을 하게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시음 후 선택한 화이트와인 두잔

식사겸해서 시킨 고르곤 졸라피자
피자 듬뿍 들어간게 맛있습니다 
견과류를 따로 주셨는데 거기에 뿌려먹는게 
식감이 좋더군요 집에서 한번 똑같이 해봐야할듯

마지막으로 너희들만 먹냐고 쳐다보고있는 우리집 댕댕이 아즈

와인바 더블인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3 성우아뜨리움 오피스텔 119호

                            

031-906-5300
매일 17:00~03:00


횡성 한우피아 쳐묵쳐묵-맛집-

강릉을 출발해서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서울로 향하는데
가는길에 보니깐 횡성이 있더라고요
횡성을 언제 오겠어요
그래서 점심으로 한우를 먹기로 했습니다(?)

....뭔가 묘하게 설득되신다면 그건 당신의 착각....

예정에 없던 방문이라 급하게 찾아봤더니 고속도로 근처에 위치한 한우피아가 보이더군요

먼저 원하는 고기를 사면 차림비를 받고 고기를 구어먹는 시스템입니다.
가격이 한우 감안하면 싸긴하지만 그래도 배불비먹을건 아니라서
(....사실 여행동안 쓴 식비가 덜덜덜)
부채살 하나 구워먹고 육회를 먹기로 결정

차림상 모습

스테이크로 무쇠팬에 구워먹어봤지
이런 숯불에 소고기 구워먹은적이 없어서
조심스럽게 앞뒤로 2분씩만 
정확하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으앙 너무 맛있어 ㅠ
진짜 입에 살살녹는구나
이런거 먹으려면 열심히 돈 벌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드는 맛입니다 (응?)


육회입니다 특별히 양념없이 계란만 넣었는데
이것도 내가 아는 육회맛이 아님 ㅠㅠ
횡성횡성 해서 얼마나 대단할까 했는데
다음에 다시 꼭 횡성에 방문해야겠네요 

횡성이 더덕도 유명한지 한번 시켜서 구워먹어 봤는데
맛있긴 한데 고기의 감동이 너무 커서 
맛이 좀 약함 ㅋㅋㅋㅋ

횡성한우피아
강원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141


박이추 커피공장 사천점 쳐묵쳐묵-맛집-

 속초 양양 강릉으로 이어지는
7번국도 여행을 마무리하러 
보헤미안 2호점 박이추 커피공장 사천점에
들렀습니다.

상암점이 생겼다고 하니깐 나중에 한번 들려야겠네요

해변가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고 본점과는 다르게 굉장히 큽니다.

2층 테라스에서 보이는 전경

아즈 때문에 테이크 아웃
왼쪽은 와이프 주문한 아마 콜롬비아 였던거 같고 
우측은 제가 주문한 비엔나 커피

애견동반은 안되기 때문에 실외에 있는 테라스에서 커피 
바람이 해변가 이기도 하고 봄오기 전이라 
야외는 좀 쌀쌀하긴하더라고요 

실내인테리어로 거대 로스터기가 있고

커피 원두 가는 도구들 이겠죠?

여기에는 상품 진열된곳

1층 2층 모두 주문가능하게끔 되어있더라고요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이른 아침인데도 신사분 두분이 창가쪽에서 커피마시는데 
멋진 배경과 한껏 여유가 느껴지는 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

커피공장에는 박이추 선생님이 목~일 로 나오신다니깐 
참고하세요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07

강릉 동화가든 쳐묵쳐묵-맛집-

원래는 초당할머니순두부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신축공사 크리....ㅋㅋㅋㅋㅋ
아놔
그래서 바로 옆에 두부공장까지 따로 지어두고 운영하고 있는 
동화가든으로 ㄱㄱ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아침부터 사람들로 득실거려서 
이 집 괜찮겠구나 느낌이 왔음

짬뽕 순두부 (9000원) +모두부 반모 5000원

강릉 까지 와서 짬뽕은 안먹기 섭섭하니깐 먹었는데
굉장히 불맛이 가득하면서 해산물도 많고 두부랑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가격대만 좀만 낮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

모두부 역시 그냥 양념장 없이 먹어도 맛있고 찍어먹어도 맛있고
갓지은 두부 짱짱

교동짬뽕맛

이건 얼큰 순두부

다 먹고 두부공장 가서 비지 달라고 하면 마음껏 가져가게 해주십니다.
저도 집에서 비지찌개 해먹으려고 한봉지 가져감 

강릉 동화가든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매일 08:30 - 19:00
Break time 16:00~17:00
일요일 08:30 - 16:00


강릉 애견펜션 프렌즈펜션 집사의 하루


반려견 동반여행 숙소가 이렇게 찾기 힘들줄은 몰랐습니다 ㅠㅠ
되도록이면 바닷가쪽으로 알아보려고 했는데
안되는 곳이 대부분이고 설사 된다하더라도 시설이 안 좋다거나
가격대가 안 맞는 부분이 많더라고요
다행히 비수기철에다가 가격과 여행 동선을 고려해서 간 프렌즈 펜션입니다.


프렌즈 펜션 아담하고 깔끔한데다가 애견 펜션 답게 잔디밭에 펜스 그리고 1층같은 경우에는
다른 방에 못들어가도록 부분 펜스로 공간을 구분한 세심함이 맘에 들었습니다. 


주방

시설이 모두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실 모습 
거실에 배변패드 마약방석 탈취제 밥그릇 물그릇 
다 구비되어있더라고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부분

사진은 없는데 수영장이 있어서 여름에 강아지 수영도 가능하고 
그 바로 옆에 애견 목욕실이 있는데 드라이기 수건 샴푸 다 구비가 되어있었습니다.
강릉 속초쪽 애견 동반여행 계획중이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뻗어있는 아즈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나가자고 깨우는 녀석인데 이날은 밖에만 그냥 바라만보고 
있더라고요 주인들 피곤한걸 아는건지





아침에 결국 잔디밭에서 축구공 놀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