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의 덕질블로그

kallen710.egloos.com

포토로그


최근 포토로그


소격동 삼청동 이태리재 서슐랭가이드


생면 파스타가 궁금해서 찾으러 갔던 이태리재

제가 방문했을때는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되기 

전이었습니다. 그때도 자리가 협소해서 예약이 필요했던걸로

아는데 지금은 더 밀릴듯....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한식 인테리어에 이탈리아 요리를

한다는 특이한 컨셉의 식당

아란치니

개당 4천원정도 했던 아란치니

이탈리아 여행가서도 아란치니는 못 먹어봐서

한국에 와서야 먹어봄

주먹밥 튀긴거라고 생각하시면됨

생각하시는 그맛

식전에 먹기 좋음

뜨거워서 급하게 먹다 혀 데일뻔 ㅎㅎ

성게어란파스타

이 날도 역시 나에겐 성게어란파스타는

좀 안맞는걸로....ㅋㅋㅋ

일단 성게 고유의 향이나 맛이

너무 짜고 살짠 쓴맛도 나는

신선한 우니 생으로 먹었던 적이 있어서 

그 때는 고소하니 잘 먹었느데

성게파스타만 먹으면 이런걸로 봐서는

이날만 그런건지 원래 이런 맛인데

내가 맛잘알이 아니라서 재료 본연의 맛을 

못느끼나 좌절감이 들정도임 ㅋㅋㅋ



크림 뇨끼

이태리재는 상당히 겉면을 사진처럼 

구운듯한 뇨끼가 나오는데

덕분에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음

마치 인절미 구워먹는 느낌(실제로 모양도 그러함)

크림소스는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고 

적절해서 좋았음

조금만 쫀득쫀득한 식감이 나오면 더 좋았으면 했는데

가격대비 괜찮은 요리





지도 크게 보기
2017.6.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서울 종로구 율곡로174-9

 

매일 12:00 - 22:00(브레이크타임 15~18


070-4233-6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