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의 덕질블로그

kallen710.egloos.com

포토로그


최근 포토로그


을지로 평래옥 초계탕 서슐랭가이드

곧 있으면 말복이기도 해서

얼마 전부터 계속 떙겼던 초계탕을

먹으러 평래옥에 방문했습니다.

퇴근하고 서둘러 왔지만 이미 내부는 만석

한 3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

메뉴에 닭무침 메뉴가 따로 있긴 하지만

기본찬으로 닭무침이 나오기 때문에

이왕이면 다른 메뉴를 드시면서 맛보기로 

닭무침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기에 매울거 같기만

새콤한 맛이 좀더 강한 닭무침입니다




찐만두 

이북식 만두라는데 만두피가 두껍기 때문에

얇은걸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안 맞을 수 있겠네요

소에 일반적 만두소에 비하면

두부가 많이 들어간 거같고

간은 많이 안된 슴슴한 맛이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간장에 찍어먹어야 할듯

초계탕 1인에 13000원인데

기본이 2인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어차피 3인이나 2인이나 큰 차이 없을거 같으니

인원 많으시면 2인만 시키고 다른 메뉴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


예전 기억에 비해서 식초와 겨자맛이 

생각보다 쎄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예전에는 좀 심심하게 먹었던 거 같았는데 


닭고기 양이 많아서 냉면반 삼계탕 반을 먹는 느낌일 정도로

여름 보양식으로 괜찮습니다.

간이 쎈건 아니었지만 위에서 말한대로 

식초 겨자 양을 따로 조절해주는 것이 어떨까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지도 크게 보기
2017.8.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주차장 없음 근처 GS 공영주차장 가능






덧글

  • B형그녀★ 2017/08/10 05:43 #

    닭무침도 맛있고 냉면도 맛있는데 육수를 양파자루에 넣어서 뽑나봐요. 닭무침에 양피자루가 계속 나와서 계산할때 카운터에 이야기 하니 조리과정에서 들어간 것 같다며; 사과도 안하대요. 양파자루 같은게 닭무침 한그릇에서 3개나 나온ㄷㄷㄷ
  • 칼렌 2017/08/10 07:34 #

    덜덜 그런일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